래퍼 식케이(Sik-K)가 첫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싱글을 공개한다.
식케이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플립(FL1P)’의 선공개 싱글 ‘ADDICT’를 발매한다.
‘ADDICT’는 식케이가 정규 1집 발매에 앞서 싱글 형태로 먼저 공개하는 신보로, 싱글과 동명의 곡 ‘ADDICT (Prod. Girlnexxtdoor)’와 ‘xanax (Prod. Bronze)’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정규 1집 ‘플립’의 10번 트랙으로도 수록될 ‘ADDICT (Prod. Girlnexxtdoor)’는 중독성 강한 팝 사운드의 곡으로, 대세 프로듀서 방달과 세영이 의기투합한 프로듀싱팀 걸넥스트도어(GirlNexxtDoor)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식케이와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일루민(ILLUMIN)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드라마틱한 장면들을 연출했으며, 팝적인 영상미로 비주얼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수록곡 ‘xanax (Prod. Bronze)’는 식케이의 솔직한 감정을 녹여 낸 가사가 인상 깊은 곡으로, 다양한 리믹스트랙들을 선보인 프로듀서 Bronze와 작업한 트랙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더 고조되는 사운드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식케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플립(FL1P)’ 선공개 싱글 ‘ADDIC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식케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자신의 스물여섯 번째 생일에 맞춰 데뷔 첫 정규앨범 ‘플립(FL1P)’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