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이달 초 새롭게 선보인 안마의자 카이 S7의 뛰어난 마사지감에 대해 고객 평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휴테크 직영점과 코스트코 특별 행사에서 출시 이후 단기간에 성과를 보이고 있는 카이 S7은 훑기, 두드림 등 5가지 마사지 방식 중 ‘주무름’ 방식이 무려 5가지로 세분화된다.
5가지 주무름 방식 간 차이점에 대해 휴테크 관계자는 “대부분 제조사의 제품이 한 가지 방향으로 회전하는 획일적인 주무름 방식을 구현한다”며, “그러나 카이 S7에 적용된 주무름 방식은 인체 골격과 근육 형상 맞춤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5가지 세분화된 주무름 방식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카이 S7은 또한 리모컨을 이용해 마사지의 기준점이 되는 승모근 상단 지점을 신체 특성에 따라 각 이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본인 신체 조건과 환경에 최적화된 마사지 부위 및 강도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이 더 디테일해지고 있다”며,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 중에서 휴테크 제품이 단연 돋보이는 점은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놓치지 않고 제품 개발에 반영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카이 S7은 디자인도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점을 갖고 있다. 사이드 유닛의 입체적인 굴곡으로 볼륨감을 한껏 강화했으며, 블랙 하이그로시 바디에 브론즈 골드 컬러로 글로시함을 강조했다.
휴테크 안마의자의 특징인 고급 퀼팅 패턴의 시트는 물론, 빗살 무늬와 브론즈 골드 포인트가 반영된 카이 S7의 헤드 시트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이 S7 관련 자세한 정보는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