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지성이 솔로 데뷔 앨범 `Asid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부드러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등장,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또한 영상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을 포함한 총 6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봄의 따스함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CLOVER`부터 타이틀곡 `In the Rain`, 윤지성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또 웃기만 해`, 짝사랑의 처절함을 솔직하게 표현한 `왜 내가 아닌지`,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온 순간을 노래한 `바람 같은 너`, 그룹 워너원으로 함께 동고동락한 이대휘가 선물한 `쉼표` 등이 수록됐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떠나는 이의 미안함과 남겨진 이의 기다림을 그린 애틋한 이별송으로, 윤지성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윤지성은 그룹 워너원 멤버들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서 음악 팬들의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다. 윤지성은 그간 자신을 믿고 지지해준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솔로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 다채로운 색깔로 가득한 첫 솔로 앨범으로 듣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데뷔 앨범 `Aside`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