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김나연이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 Part.5 `겨울꽃`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OST `겨울꽃`은 잔잔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피아노 선율이 주를 이루는 발라드곡이다.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아름다운 이별의 쓸쓸하고 아픈 사랑을 겨울꽃으로 간직하고픈 마음을 차분하게 그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에 따뜻한 톤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담아 슬픈 감정을 담담하게 읊조리는 듯한 김나연의 보컬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애잔한 감성을 극대화해 곡이 끝난 후에도 가슴이 먹먹하게 긴 여운을 남긴다.
또한 이번 OST는 황치열, 백현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작곡팀 꿀단지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나연은 지난 2017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을 통해 이름을 알리며, 출연 당시 팀의 메인보컬을 맡아 역량을 발휘하면서 실력을 입증했다.
`왜그래 풍상씨` OST는 노을, 먼데이키즈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리메이크곡인 `꿈`, `묻어버린 아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이 재조명되면서 OST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게 만드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영된다.
한편, 김나연이 참여한 `왜그래 풍상씨`의 다섯 번째 OST `겨울꽃`은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