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이 식약처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하는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을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성장기 유소아 어린이의 장 면역력 강화를 위해 출시된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세계특허를 받은 8가지 유익균 1000억 마리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시키기 때문에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선보인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생후 13개월 이상 유소아의 장내 환경을 고려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과 비피더스 3종 등을 함유했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매일 공복 상태에서 1회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스틱형 분말 타입이라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제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바닐라향을 담아 섭취가 용이하다.
현재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와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을 통해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유아용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캡슐부터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쿠키크림, 드시모네 키즈200,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4500까지 전 연령층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유통 중에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생균인 드시모네 포뮬러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