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팀장 이상 보직자 그룹인 `챌린지 그룹`의 워크숍을 용인 대웅경영개발원에서 개최했다.
에듀윌 본사는 물론 전국에 운영 중인 직영학원에서 모인 총 46명의 챌린지 그룹은 이틀에 걸쳐 역량 강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1일차 행사에서는 컬링게임을 통한 핵심가치 팀빌딩 액티비티 및 캔미팅을 진행했으며, 2일차에는 성과 리더십과 관련된 조별 독서 토론 및 전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전국의 직영학원 상담실장을 맡은 인턴들의 눈물 겨운 학원관리와 홍보관리 활동 영상을 시청하며 자리를 마무리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팀장은 "회사의 중요한 방향성에 대한 공감은 물론 서로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팀장 역량 강화를 위한 `허리-UP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허리-UP 프로젝트`는 에듀윌의 허리,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팀장 대상으로 매월 교육 및 세미나, 워크숍 등을 통해 역량을 비롯 부서 간 소통, 리더십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