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증량효과…월 매출 20억 브랜드 눈앞

입력 2019-02-26 15:02  


오리온 `촉촉한초코칩`이 지난해 9월 증량 이후 연속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월 매출 20억 브랜드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오리온 측은 "5개월간 월평균 매출 성장률 14%를 기록했다"며, "신제품이 아닌 기존 제품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가격 변동 없이 제품의 양을 늘리고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리온은 `촉촉한초코칩` 작년 9월부터 제품 중 기존 6개들이 제품은 8개로, 12개들이 제품은 16개로 33% 증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4년부터 포장재는 줄이고 제품 양은 늘리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4년간 가격은 동결하면서 초코파이, 포카칩, 오!그래놀라, 치킨팝 등 총 15개 제품의 양을 꾸준히 늘려왔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가격 변동 없이 증량과 맛 개선을 단행한 결과가 예상보다 더 긍정적이어서 매우 고무적"이라며, "기존 제품도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새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