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JUNIEL)이 두 가지 버전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6일 주니엘은 공식 V LIVE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삐뚤빼뚤’ 두 가지 버전 완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스튜디오 라이브 영상 속 주니엘은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산뜻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 계열의 플라워 패턴 의상을 입은 주니엘은 다채로운 표정으로 신곡 ‘삐뚤빼뚤’에 담긴 투정어린 마음을 표현했고, 달콤한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매료시켰다.
같은 날 저녁 녹음실 라이브 풀버전 영상 역시 공개됐다. 지난 24일 신곡 ‘삐뚤빼뚤’ 1분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발산한 주니엘은 영상 공개 직후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1분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공개된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에 음원 발매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이에 주니엘은 녹음실 라이브 풀버전 영상 공개를 결정했다
음원 발매 직후 연이어 공개된 완곡 라이브 영상에 누리꾼들은 “좋은 노래 내주셔서 감사해요!”, “영상 색감도 너무 예쁘고, 가사도 공감되고 진짜 좋아요”, “음색 너무 예뻐요” 등의 호평을 남기고 있다.
한편, 주니엘의 새 싱글 ‘삐뚤빼뚤’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