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VR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출시합니다.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은 3시간 동안 VR스테이션의 총 20여 가지의 VR게임과 VR시네마, 미디어아트, VR툰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현대IT&E 측은 "게임당 약 10분이 소요되는 것을 감안하면, 자유이용권 구매 시 대부분의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유이용권은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주중 32,000원, 주말 35,000원에 판매되며, VR스테이션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현대IT&E는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다음달 15일까지 VR스테이션 회원가입 고객에게 매일 100명씩 선착순으로 `자유시간`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을 예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R스테이션 카페테리아 이용 쿠폰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현대IT&E 관계자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도심 속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VR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