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오 디에이드가 전하는 새로운 이야기 `이매진(Imagine)`이 드디어 공개된다.
디에이드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이매진(Imagine)`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새 앨범 `이매진(Imagine)`의 타이틀곡 `상상`은 안다은의 목소리와 미니멀한 세션이 이끄는 코러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다. 미련이 남아 헤어진 연인을 붙잡고 싶은 `상상`뿐인 소심한 소녀의 모놀로그를 담은 내용이 인상적이다.
그 밖에도 수록곡 `마음 없이 지내기로 해`는 `묘해 너와`를 작업한 심현보 프로듀서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디에이드 멤버들과 심현보 작곡가, 박민서 편곡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담소네 공방` 멤버 김담소가 풀어낸 깊이 있는 발라드 `DEAR`를 비롯 김규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맡은 `같아서`와 떠난 가족의 그리움과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위로하는 `다녀왔습니다` 등 디에이드 고유의 색깔을 잘 살려낸 트랙들로 채워졌다.
지난 미니앨범 `0.5`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디에이드. 이들은 훌쩍 다가온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감성들을 가득 채운 앨범으로 리스너들 곁에 돌아왔다. 디에이드만의 컬러를 담은 곡부터 새로운 도전이 담긴 트랙까지 봄에 찾아온 `깜짝 선물` 같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디에이드는 6일 정오 새로운 미니앨범 `이매진(Imagine)`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