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이 제현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8일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1TEAM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네 번째 주자 제현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제현은 화원 속에서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하고 부드러운 꽃소년의 비주얼로 `널 기다리고 있었어`라는 듯 미소를 지어 영상을 보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제현은 1TEAM의 메인 댄서이자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를 가진 멤버로 데뷔 전 프로젝트 팀라웍즈(TEAM LWZ)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연습 영상을 올리는 등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시켜왔다.
1TEAM은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으로 작년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1TEAM의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으며 지난 5일부터 `1TEAM`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여오고 있다.
한편, 1TEAM은 오는 3월 2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