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대학에서 100만여 명의 남녀 성인을 대상으로 평소 수면 시간과 사망률을 분석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 평균 7시간 잠을 잔 이들이 가장 사망률이 낮았으며 7시간 보다 적게 자거나 많이 잘 때 사망률이 증가했다. 이에 건강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 용품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기능성 침구 구매자가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구 단지 `더슬립`은 자신에게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을 위해 3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제품을 세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품목은 고기능 수입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씰리매트리스 와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해 킹스다운과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썰타 등 유명 브랜드다. 아울러 구매자 전원에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씰리매트리스 와 템퍼매트리스 등 각 수입매트리스 제품은 모두 누워 보거나 만져보는 등 직접 체험을 실시할 수 있고,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까지 체험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원하는 이들도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 이번에 수입매트리스 세일을 진행하는 더슬립 매장은 용인 가구 단지 및 흥덕어정 가구 단지 인근에 있는 더슬립 `분당 용인점`과 일산 가구단지 및 파주 가구단지 근처의 `일산파주점` 등에서 시행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꽃샘 추위 등으로 건강에 이상이 발생해 숙면을 취하지 못한다면 이번 할인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3월 봄 시즌을 맞이해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 금액에 자사 라인업을 두루 할인하고 있으니, 전시장을 방문해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매트리스 및 여러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더슬립은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에 관계 없이 다양한 제품을 전시장에 비치하며, 모션베드도 세일 단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각 매트리스에 맞는 가죽 프레임 및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 가능하다. 세일과 각 매트리스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쇼룸에 방문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