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는 대표적인 노후 대비 자격증 중 하나로 직장과 병행하며 학습을 진행하는 수험자가 많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부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2020 합격반`을 새롭게 론칭하고 넉넉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총 5과목이다. 1차시험에서는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등의 과목에 대한 이해 능력을 평가하고, 2차시험에서는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에 대한 시험을 치르게 되는 것이다.
각 과목 모두 방대한 분량과 전문 용어로 주택관리사를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에게는 어려움이 있다. 더군다나 직장인 수험생이라면 1년안에 동차합격을 도전하기란 사실상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도 한다.
이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년 불합격 시 2020년 2차 시험까지 다시 수강할 수 있는 `2020 합격반`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올해 1차와 2차 시험에 동시 합격이 부담스러운 수험생을 위해 준비된 과정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공부 후 올해 1차 시험과 2차 시험에 함께 도전한 뒤에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내년도 2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또한 `2020 합격반`은 기존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공부법을 분석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정규 커리큘럼 안에서 할 수 있도록 구성해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게다가 지금 에듀윌은 봄맞이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 누구나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3월 13일(수)까지 `에듀윌과 합격하나 봄` 이벤트 페이지 내의 합격편지를 열어본 후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을 신청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