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X관린이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석X관린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9801` 타이틀곡 `별짓`의 라이관린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별짓`이라는 타이틀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의미처럼, 수많은 팬들 앞에 선 `스타` 라이관린과 우주복을 입고 다채로운 `별짓`을 하고 있는 라이관린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I`m a star`,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라는 위트 넘치는 가사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함께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우석X관린의 미니 1집 `9801`은 두 사람이 태어난 연도인 `1998`과 `2001`을 합친 앨범명에서도 볼 수 있듯 두 멤버의 높은 음악적 시너지와 성장 가능성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별짓`은 `스타`라는 뜻과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본다`라는 두 가지의 뜻을 담고 있는 힙합 R&B 트랙으로, 우석과 라이관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두 사람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냈다.
멤버 공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큐브의 새 유닛 `우석X관린`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완벽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우석X관린의 첫 번째 미니앨범 `9801`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