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가 인기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의 출연을 예고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1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멤버 라라와 수민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녕하세요’ 대기실을 배경으로 다정하게 선 라라, 수민과 가수 김종민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을 함께한 세 사람은 환한 웃음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하며 가요계 선후배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지난해 8월 드림노트의 시작을 알린 데뷔 선포식 MC로 깜짝 지원사격에 나섰던 김종민과 드림노트 두 멤버의 재회에 관심이 쏠렸고, 예능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다시 만난 이들이 방송을 통해서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지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9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완전체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드림노트의 멤버 라라와 수민은 11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 촬영 당시 특별한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컴백 전부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드림노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드림노트 라라와 수민의 틴글미 넘치는 활약이 기대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는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