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의 두 번째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를 발매한다.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가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과정을 담은 힘찬 발걸음이었다면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는 여덟 소녀들의 꿈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스와힐리어로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을 지닌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는 80년대 댄스 느낌이 가미된 업템포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소년에게 몰래 사랑의 주문을 걸어 내게 빠져들게 만들고 싶은 마음을 드림노트의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여자친구의 ‘러브 버그(Love Bug)’, 프로미스나인의 ‘러브 밤(LOVE BOMB)’ 등을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데이비드 엠버(David Amber)가 데뷔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에 이어 이번 앨범 타이틀곡 작업에도 참여하며 드림노트와 또 한번의 특급 시너지를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타이틀곡 외에도 드림노트 공간의 문을 열어 초대하는 메시지를 담은 인트로 트랙 ‘비엔베니도(iBienvenido)’를 시작으로 독특한 가사가 드림노트만의 틴글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취미는 너’, 다가오는 봄 드림노트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러블리한 감상 넘버 곡 ‘콩콩(CONG CONG)’까지 총 4개의 신곡과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다섯 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요정미 가득한 매력으로 돌아온 드림노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