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상담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인테리어 계약 성사 시 발뮤다ㆍ드롱기 등 디자인 경품 제공
홈스페이스에서 3월을 맞아 새 봄맞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인테리어 상담해 봄` 이벤트는 홈스페이스가 매칭한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만 해도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홈스페이스는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의 취향을 고려한 매칭 서비스로, 빠른 연결이나 비교 견적 등에 집중했던 기존의 인테리어 O2O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 운영 방침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 인테리어 전문가 혹은 시공업체와의 불통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이라면 홈스페이스가 자랑하는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이번 이벤트는 홈스페이스에 인테리어 상담 신청 후, 홈스페이스가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매칭해준 전문가와 전화 혹은 대면 상담을 나눈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3월, 새 봄, 새 학기를 맞이하여 아이의 스터디룸을 새롭게 꾸며주고 싶었던 부모라면 주목할 만하다. 상담 이벤트의 경품이 아이방을 단장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상담 이벤트 참여 후, 1등으로 선정되면 한샘 조이 4단 전면책상이 경품으로 주어지며, 2등은 아이의 숙면을 도와주는 마티노 가구 싱글 자동차 침대 그리고 3등은 샤오미 미에어 2S가 제공된다.
이렇게 매칭된 전문가와 최종 인테리어 계약 체결 시에는 발뮤다 토스터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드롱기 아이코나 커피머신 3개 제품 중 한 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홈스페이스 회원 가입을 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더불어 진행되고 있다.
홈스페이스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스페이스의 1:1 전문가 매칭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이 증대하길 기원하며 많은 사람들의 참여 독려를 위해 신혼부부와 주부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가전제품 경품으로 증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홈스페이스 `인테리어 상담해 봄`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