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이달 1일 시작한 특별할인전 `쇼핑하라 2019` 행사에 참여한 고객이 1,0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하루 평균 약 72만명이 홈플러스를 방문한 것으로 지난달 일일 평균 방문객수보다 16% 늘어난 규모입니다. 행사 기간 주 평균 매출액도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주 평균 매출액 대비 13% 증가했습니다.
특히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고기 대방출’ 행사에서 초이스등급 찜갈비(미국산) 32톤, 초이스등급 부채살(미국산) 19톤, 척아이롤(호주산) 32톤 등 수입 소고기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이 밖에도 두마리를 포장한 생닭 세트는 약 3만5.000봉이 팔렸고, 부산 생물 고등어는 준비 물량 5만 마리가 완판됐습니다. 또 1일부터 14일까지 1.6㎏를 9,990원에 판매하며 가성비 상품이 된 딸기는 총 589톤이 팔렸습니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특별 할인을 이어간단 방침입니다. 매주 특정 기간 동안 파격가에 판매하는 ‘쇼킹 특가’ 상품으로 성주 꿀 참외 1봉(2kg 내외)을 오는 20일까지 9,990원에 판매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홈플러스의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면서 마련한 파격적 할인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시며 1,000만 고객 방문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행사가 끝나는 27일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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