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한정판 `벚꽃빵` 4종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 SPC삼립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시즌 한정판 `벚꽃빵` 4종을 출시하는 등 시즌별 제빵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SPC 그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벚꽃 반했나 봄`을 콘셉트로 벚꽃 향과 딸기 맛을 활용해 봄을 연상케 하는 산뜻한 맛을 구현했다"며 "허영인 회장을 비롯해 그룹내에서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
`벚꽃빵` 4종은 크루아상 모양의 폭신한 빵에 달콤하고 향긋한 벚꽃 라즈베리 크림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인 `크로와팡인가봄`, 딸기 맛 롤케이크 속에 벚꽃 향 크림을 넣은 `롤케익인가봄`, 부드러운 슈크림과 딸기잼을 넣은 `슈크림인가봄`, 쫄깃한 츄이스티에 초콜릿과 딸기 크런치가 토핑되어 있는 `츄이스티인가봄`까지 총 4종이다. 전국 슈퍼마켓, 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벚꽃빵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제품 인증샷을 해시태그(#벚꽃반했나봄, #벚꽃빵)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XR(2명), 팬톤 머그컵(30명), 해피콘(10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봄 출시한 시즌 한정 제품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에도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