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와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의 안무 콜라보 영상이 화제다.
나하은은 지난 20일 유튜브 공식 채널 ‘어썸하은’을 통해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와 신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를 콜라보한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림노트와 나하은은 행복 요정 콘셉트의 의상을 찰떡 소화한 것은 물론 상큼 발랄하고 사랑스런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완벽한 칼군무로 마치 한 팀 같은 호흡을 선보이는 여덟 멤버와 나하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고, 드림노트 특유의 틴글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포인트 안무는 구독자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 13일 발매한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의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는 스와힐리어로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을 지닌 곡으로, 좋아하는 소년에게 몰래 사랑의 주문을 걸어 내게 빠져들게 만들고 싶은 마음을 드림노트의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이후 팬들을 위한 이벤트부터 특별한 콜라보 영상 촬영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드림노트의 컴백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드림노트는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 무대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