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고승형이 데뷔 싱글 앨범 ‘할 게 없어’의 음원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고승형의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공식 SNS를 통해 ‘할 게 없어’의 소리 없는 티저 영상을 업로드, 이와 더불어 영상 속 가사를 맞힌 총 10명에게 테네비스 신발과 외식 상품권을 선물한다는 특급 이벤트를 게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고승형은 공식 SNS에 올려진 게시물을 개인 SNS에도 게재하며 티저 영상과 이벤트를 한 번 더 홍보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개인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진 고승형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간 그의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는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하트 측은 “데뷔를 앞둔 고승형이 바쁜 일정 중에도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노래 연습과 자기 관리를 쉬지 않고 하고 있다”라며 그의 근황을 전하는 등 고승형의 데뷔에 대한 자신감 있는 모습을 전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자신만의 음색으로 대중을 끄는 힘을 가진 고승형은 2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앨범 ‘할 게 없어’ 발매와 함께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와 촬영한 웹드라마 ‘이별증후군’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