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발매를 앞둔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봄 감성을 자극하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의 이번 앨범은 ‘나들이 갈까’, ‘나만, 봄’, ‘별 보러 갈래?’, ‘Seattle Alone(시애틀 얼론)’, ‘Mermaid(머메이드)’까지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2번 트랙 ‘나만, 봄’으로 새로운 ‘봄 연금송’이 될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난 앨범 `Red Diary Page.1`, `Red Diary Page.2`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볼빨간사춘기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을 맡아 또 한번 실력파 뮤지션다운 음악적 재능과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더불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곡부터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볼빨간사춘기의 역량을 보여줄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었다고 전해져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