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 트렌드를 살펴본다면 단연 1인 창업과 소자본창업을 꼽을 수 있다. 불안정한 경제 속에서 큰 손실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처음 창업을 준비한다면 투자금과 수익성을 고려하여 창업 아이템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삼농인발효홍삼은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적은 자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를 양성하고 있다. 삼농인발효홍삼의 브랜드 앰버서더는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홍삼에 대한 정보와 올바른 섭취법 등 다양한 건강 정보를 알리는 건강 컨설턴트다.
이와 같은 브랜드 앰버서더를 더욱 체계적으로 채용하고 전문가로의 성장을 돕기 위해 26일 오전 10시 강서구 삼농인발효홍삼 본사 사옥에서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1인 창업과 방문판매인으로의 도전을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주부에서 사업가로의 변신을 꾀하는 주부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경력이 없어도 브랜드 앰버서더들에겐 초기 지원금과 더불어 연수와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 등의 기회가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더 쉽게 전문가로의 발돋움이 가능하다.
삼농인발효홍삼은 3대 60여 년간에 거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인삼 진액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한 발효공법을 통해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 홍삼 제품에서 세근(잔뿌리)의 손실을 막고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영양성분의 함량을 높였다.
홍삼 액을 달이는 경우 뿌리까지 사용하는지 직접 확인하기가 어려운데 삼농인발효홍삼은 홍삼 한 뿌리를 통째로 바로 섭취하도록 만들어져 영양소와 동시에 신뢰도까지 얻고 있다. 홍삼 본래의 영양성분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이다.
브랜드 앰버서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삼농인발효홍삼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추가 모집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