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단기 합격률 증가에 도움을 주는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족집게식 패키지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은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이 포함된 패키지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수강료 보험 혜택이 마련돼 있다.
두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학습량을 대폭 줄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개발됐다. 이에 방대한 학습량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된다.
특히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반복학습할 경우 단기에도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 역시 강점이다.
이외에도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을 주고, 멀티강좌와 교재 E북은 수험생이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경록 인강과 교재를 학습할 수 있게 한다. IT 학습센터는 자신의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와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문제들을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경록은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취득자를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