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하나가 가창에 참여한 ‘진심이 닿다’ OST 합본 앨범이 발매된다.
이동욱과 유인나의 사랑스럽고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긴 가운데, 모든 수록곡이 담긴 합본이 공개된다.
28일 공개를 앞둔 ‘진심이 닿다’ OST 합본은 EXO 첸 (CHEN)을 시작으로 레드벨벳 웬디 (WENDY), 제이레빗, 공원소녀, 정세운 등 역대급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발매곡과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 BGM을 모두 담아낸 완전체 OST다.
사랑스러운 두 주인공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감성적이고 러블리한 OST로 완성된 이번 앨범에 구구단 하나가 가창에 합류, 더욱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시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구단 하나의 ‘Falling Down’은 한때 사랑했지만 이제는 지칠 대로 지친 두 남녀 사이의 공허함을 표현한 노래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신디사이저와 피아노 그리고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번 OST에 구구단 하나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감성적인 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드라마의 대미를 장식할 ‘Falling Down’은 구구단 하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하나만의 담담하고도 슬픈 감성을 녹인 곡이 이동욱과 유인나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한편, 구구단 하나의 특별한 감성곡 ‘Falling Down’이 담긴 tvN ‘진심이 닿다’ OST 합본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