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전교1등의 과목별 공부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으로 공부한 학생들의 이야기로 현재 천재교과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밀크TV중학`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인터뷰의 주인공은 1학기 전과목 만점을 받은 이가연 학생, 역사와 과학 100점을 맞은 이지현 학생, 학원 없이 중등인강을 통해 중학교 전교1등을 한 김진하 학생이다. 세 명의 학생 모두 밀크T중학을 활용해 좋은 성적을 냈다.
먼저 중등학원 없이도 중학교 전교 1등을 한 김진하 학생은 4년째 밀크티와 밀크T중학을 이용 중이다. 진하 양은 "중학교 주요과목은 이해하고 암기하는 것은 물론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한다. 영어는 통째로 마시는 영어교과서로 완벽히 암기했고 수학의 경우 `첨삭서비스`를 이용해 모르는 문제도 확실하게 이해했다"고 팁을 밝혔다. 중등학원을 다니는 시간조차 아까워 스마트학습지를 선택했으며, 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하교 후 집중해서 중학교 인강을 수강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다.
이지현 학생의 경우 "중학교 역사과목의 모르는 부분은 이해가 될 때까지 강의를 듣고 이해하려 노력했고 암기로 끝냈다"면서 "개념정리의 경우 비법노트나 빈칸체크를 활용했다"고 전했다. 또 과학의 경우 밀크티 선생님이 나눠준 프린트를 먼저 본 다음 강의를 듣고 완벽하게 이해했고 중등학습지는 역사와 과학과목에서 100점을 받을 수 있었던 노하우라고 공개했다.
마지막 이가연 학생은 "밀크티 중학을 이용해 평소 `내신진도 강의`로 공부를 하고 시험기간이 되면 짧은 시간에 필요한 공부만 할 수 있는 `짤강`을 활용한다"고 전했다. "특히 밀크티 중학은 저에게 맞는 강의 시간표를 짜주는 담임선생님 제도가 너무 좋다"며, "기본이 없어서 포기할 뻔 했던 과학도 선생님이 짜주시는 스케줄로 공부하고 성적이 많이 올랐다"고 덧붙였다. 실제 1학기 전과목 만점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밀크T 중학과정은 정회원에 가입한 학생들이 전교1등을 비롯한 상위권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위 세 학생처럼 4월 중간고사 고득점을 통해 중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하는 예비 밀크T 회원을 위해 7일 무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