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의 연기파 배우 김한종이 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김한종은 다양한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영화 <친구2> <해적:바다로 간 산적> <차이나 타운> <판도라>,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4>,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등을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짧은 등장에도 굵직한 연기를 선보여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인교진의 후배로 등장, 소개팅을 하거나 함께 타로점을 보며 친근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콩순이로 완벽하게 변신해 콩순이의 트레이드 마크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무대뿐 아니라 스크린 브라운관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김한종씨와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조력자로서 든든하게 지원할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이렇게 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김한종은 최근 영화 <오케이 마담>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