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4-12 13:26  



-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제품과 감사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감성 캠페인 실시

한국야쿠르트가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가슴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초 기획되었다. 고객들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다. 꾸준히 먹으면 좋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특별한 마음을 오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한국야쿠르트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는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고객들이 작성한 메시지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연중 실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