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 "끼니 거르지 않고 다이어트 가능"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를 도와줄 `다이어트 셰이크`와 `다이어트 멀티소스`의 비법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에는 `비만 체질 탈출! 스트레스 없는 하하하 다이어트`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셰이크와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이 소개된다. 먼저 `뱃살 잡는 여왕`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으면서도 스트레스도 날리는 다이어트법을 알려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지현 전문의는 식욕을 조절하고 지방 분해를 돕고, 게다가 스트레스 지수까지 낮추는 `다이어트 셰이크`를 선보인다.
이어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우리집 밥상을 다이어트 맛집으로 바꿔드리겠다"며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멀티소스`를 소개한다. 그리고 이 멀티소스를 활용한 `진미채 무침`과 `꽈리고추 멸치볶음`을 시연한다.
이어 `꽃미남 스타셰프` 신효섭은 기름기를 쏙 뺀 `다이어트 찜닭`과 `찹스테이크`를 통해 고단백 고기요리의 비법을 알려준다. 다이어트 고기요리를 맛본 패널들은 "밥이 필요없는 든든한 맛!", "이렇게 먹으면 다이어트 평생 하겠다. 다이어트 스트레스 확 날리는 맛!"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으며 다이어트를 돕는 비법은 12일(오늘) 밤 11시 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다.
`살림9단의 만물상` 다이어트셰이크 (사진=TV조선)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