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금까지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누리지 못했던 교육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한 검정고시 수강권 지원 규모가 50억 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에듀윌은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검정고시 지원은 다양한 지원 사업 중에서도 오랜 시간 지속해 온 활동으로, 2009년 법무부 등 관련 기관과 지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에는 정례적으로 진행 중이다. 지난 3월에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약 4억 2천 5백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350세트를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 기증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외에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재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10명의 중학생을 선발해 졸업할 때까지 매월 1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교육 분야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매월 소외된 이웃에게 100포대의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하는 `나눔펀드`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육, 그리고 경제적으로 소외 당하는 지역 이웃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하면서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