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고객이 10대 학생 또는 20대 청년들인 PC방은 학생들의 활동이 활발해지는 개학과 입학 시즌인 봄을 맞아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요즘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PC방 창업이 인기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는 상황이다.
현재 PC방 창업은 이미 과포화 상태인 요식업 분야 창업에 비해 인건비가 적게 들고 관리가 보다 수월하다는 장점 덕분에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지만 관리가 쉽다고 해서 무턱대고 창업을 시도하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
PC방 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가 얼마나 되는 지에 따라, 그리고 그러한 노하우를 점주에게 어떻게 잘 전수해주는 지에 따라 PC방 창업의 결과가 좌지우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차별화된 밀착 가맹 관리 시스템을 선보이며 점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PC방 브랜드 `라이또PC방`이 화제다.
라이또 피시방은 기존에 진행해왔던 오픈 바이저의 오픈 교육 단점을 보완한 30일케어시스템을 도입해 피씨방 창업이 처음인 점주들이 오픈 직후 겪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처리하며 피드백해주는 과정을 통해 장기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오픈 이후 본사 슈퍼바이저를 통한 1:1 집중관리를 진행하며 본사가 그 동안 축적해온 노하우를 제공하고 매출 향상을 위한 이벤트 전략 등을 수시로 마련해 점주들이 언제나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라이또 PC방은 이러한 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꼼꼼하게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시행착오 없이 점주와 원활하게 지식을 공유하여 라이또PC방의 브랜드 파워는 물론, 가맹점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밑바탕을 만들어 가고 있다.
가맹관리가 잘 되어야 가맹점이 돈을 번다는 라이또 PC방의 모토답게 철저한 가맹 관리로 높은 가맹점 매출을 보장하는 라이또PC방 창업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