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을 맞아 신규이사를 하거나 신혼집을 꾸미는 곳들이 늘면서 가구 장만을 준비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가구 전문업체 스코나(Skona)가 쇼룸 매장을 남양주 별내동으로 확장 이전했음을 전했다.
지난 17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 남양주 스코나 쇼룸은 구리에서 운영되던 기존 쇼룸에 방문 고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다 취급하는 가구 카테고리도 늘고 있어 확장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른 결정으로, 면적을 대폭 확장했다는 점과 접근성이 좋아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보다 많은 가구들을 동시에 전시, 판매하여 가구쇼핑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으며 특히 다산신도시, 미사신도시 등 인근지역 내에 신규입주를 준비하거나 가구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가구구매를 할 수 있게 됐다.
스코나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가성비 좋은 가구브랜드로 알려지면서 점차 성장세를 이어가 오프라인 쇼룸 매장의 필요성이 생기게 됐으며 이에 2017년 처음 쇼룸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 스코나 쇼룸에서는 실제 스코나의 다양한 가구들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다는 점 외에도 기존의 저렴한 온라인 판매가격 그대로 유지한다는 점도 특징이었는데 금번 확장이전을 통해서도 이 정책은 이어가게 된다.
특히 북유럽 모던 디자인 가구를 추구하는 만큼 젊은 감각의 디자인 가구들을 대거 확인할 수 있어 남양주는 물론 인근 서울, 경기지역의 가구구매 고객들이 오픈 첫날부터 방문하고 있는 상태다. 스코나는 쇼룸 방문 후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5%의 기본할인도 적용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든 면에서 자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쇼룸 확장이전을 통해 온라인에서 보여드리기 힘들었던 장점들을 더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꾸준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데다 입지적으로도 더욱 좋아진 만큼 남양주, 구리, 하남 등에서 가구 장만을 필요로 한다면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