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황금연휴 시즌, 최대 6일의 연휴… 1박 2일 국내 골프투어 상품 소개
이번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그린피부터 골프텔, 조식까지 한번에 쉽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전국 인기 골프장의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쉽고 간편한 예약 방식이 장점인 ‘티스캐너’에서는 그린피와 조식, 골프텔이 포함된 ‘현대더링스CC’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이다.
골프텔의 경우 일출을 볼 수 있는 블레스오션 리조트와 아늑한 분위기의 테라스골프빌리지 중 한 곳을 선택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충청남도 태안군 현대더링스CC는 A, B 코스 36홀을 갖춘 대중제 골프장으로 영국에서나 볼 수 있는 링스코스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산악지형이 대부분인 우리나라 골프장과는 달리 바닷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페어웨이 위에서 플레이를 즐기는 색다른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코스에는 양잔디를 사용해 사시사철 푸른 잔디 위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람과 자연에 무해한 미생물 코스 관리를 통해 자타공인 친환경 골프 코스로도 알려져 있다.
강원도 속초 ‘플라자CC 설악’ 역시 티스캐너를 사용하면 그린피, 골프텔, 조식을 포함한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골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플라자CC 설악산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고스란히 코스에 담아낸 곳으로 유명하다. 총 18홀로 선라이즈 코스와 마운틴뷰 코스의 회원제 골프장인 플라자CC 설악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끔 난이도가 조정되어 있지만, 전략적인 공략을 필요로 하는 요소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어 골프의 재미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플라자CC 설악의 시그니처홀이라고 할 수 있는 아웃코스 3번 홀은 울산바위를 바라보며 시원한 샷을 날릴 수 있는 곳으로 골퍼들에게는 익히 알려진 장소다.
마지막으로 티스캐너는 전라북도 고창의 ‘고창CC’도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으로 선보였으며, 현대더링스CC와 플라자CC 설악과 마찬가지로 그린피와 골프텔 그리고 조식을 포함해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해 8월 새롭게 오픈한 고창골프텔의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을 통해 골프 여행을 찾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골프 초보자도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고창CC는 2가지 코스(바다, 푸른)로 구성되었고, 코스 주위로 수목이 풍성하게 자리 잡아 바람을 잘 막아줄 뿐만 아니라 지형의 굴곡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골프 초보자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바다에 인접한 장점을 최대한 살린 자연경관을 비롯해 해수를 끌어드려 만든 워터 해저드 등은 골프 라운드 중 골프의 참된 재미를 더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티스캐너의 실속 있는 국내 골프투어 상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라며 “이를 위해 전국 각지 인기 골프장과 멋진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골프투어 상품을 준비했으니, 이번 황금연휴 동안 골프 여행을 준비한다면 티스캐너의 골프투어 상품을 이용하기를 바란”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