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된 ‘쏠싸(soulssa) & 코페르(kopher) 팝업스토어’ 첫날에 수많은 고객들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이른바 ‘여성의류의 셀럽’ 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아왔던 브랜드 쏠싸는 이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입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의류와 뷰티 라인업을 준비했으며, 특히 뷰티에 있어 쏠싸라벨 제품의 입점을 통해 출시 계획 중인 제품까지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에게 일일이 테스트 시연을 직접 선보이며 관계자들의 높은 호평을 받았다.
한편, 오전 10시 30분부터 개장된 팝업스토어에서 쏠싸는 한 시간 만에 무려 매출 1,500만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이날,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입점 브랜드 역대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쏠싸 정소영 대표는 “팝업스토어 입점 첫날이기에 사실 아침부터 너무 떨려서 긴장을 많이 했다. ‘내가 정말 잘 할 수 있을까’ 와 같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가족까지 함께 대동하여 찾아주셔서 큰 감동을 받았다. 특히,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찾아 응원해주시고 손도 잡아주시고 따뜻한 격려를 건네주시는 등 정말 ‘내가 무슨 복을 타고 났는지’ 싶을 정도다.(웃음)” 라고 소감을 밝히며, “너무나도 부족한 저인데 이렇게 직접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제가 더욱 좋은 제품도 많이 만들고 공구도 많이 하는 등 결국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쏠싸의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쏠싸(soulssa) & 코페르(kopher) 팝업스토어’ 를 계기삼아, 서울에서도 같은 형식의 팝업스토어를 기획 중이다. 서울 및 경기권에 계신 많은 고객님들께서도 미처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다. 현재 내부적으로, ‘보다 범위를 넓혀 자선바자회형식으로 팝업을 해보면 어떨까’ 라는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있다. 오늘 이 자리에서도 다시 한 번, 느꼈지만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만큼 앞으로 기부도 많이 하고 좋은 일을 더욱 많이 하길 원한다. 곧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겠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