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차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에이핑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Everybody Ready!`를 오는 7일 네이버 V앱 채널플러스를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Everybody Ready!`는 제주도로 떠난 에이핑크의 유쾌한 여행기를 담은 예능 콘텐츠다. 이번 리얼리티에는 멤버들이 여행을 떠나는 순간부터 제주도에서 먹방, 게임을 펼치는 등 소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팬송 ‘Everybody Ready?’ 뮤직비디오 촬영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예능감 넘치는 걸그룹으로 큰 사랑 받아온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새로운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9년차 걸그룹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그간 에이핑크는 `에이핑크 뉴스`, `Apink`s 쇼타임`,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 `X-핑크를 찾아라`, `Put Your Hands Up` 등 다수의 리얼리티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장 최근에는 방영한 ‘Put Your Hands Up’을 통해 걸그룹 에이핑크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가감없이 담아내며 참신한 내용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방영 콘텐츠의 누적 하트수는 500만개를 넘어설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에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에이핑크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로 8주년을 맞아 최근 팬송 `Everybody Ready?`를 발매하고,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을 성료했다. 완전체 공백기 동안에는 멤버들 각자가 연기, 예능, 광고 분야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