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시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은?…휴대성 높은 '크나이프 미니 바디워시' 인기

입력 2019-05-08 15:12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기있는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 동남아 국가로 항공권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휴양과 해양스포츠, 최고급 리조트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동남아는 지리적 특성상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땀을 많이 흘리게 되므로 몸을 청결하게 해줄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이 여행필수품으로 꼽힌다. 하지만 시중에 출시된 바디워시 제품 대부분이 대용량 사이즈이기 때문에 여행용 바디워시를 따로 구매해둬야 여행시 짐을 줄일 수 있다.

이 가운데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계열사 하이웨이원(대표 구자용)이 전개하는 브랜드 `크나이프(Kneipp)`에서는 75ml의 작은 용량으로 휴대성을 높인 `미니 바디워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크나이프 미니 바디워시는 아몬드 블라썸의 달콤한 향기가 돋보이는 `소프트스킨 미니 바디워시`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 함유로 프레쉬하면서도 우아한 향기를 남기는 `밸런싱 미니 바디워시` 2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피부가 건조한 이들은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되어 샤워 후 건조 방지 및 보습케어에 도움을 준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이며 작은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여행이나 출장, 헬스장 등 아웃고잉 활동 시 가볍게 챙겨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의 내추럴 코스메틱 인증마크를 다수 보유한 브랜드 크나이프의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이 반영된 바디워시 제품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유럽 친환경 화장품 나뜨루(NATRUE) 및 독일 대학기관 피부과 테스트 완료, 100% 베지테리안 제품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상 속 즐거운 휴식`을 모토로 하는 독일 브랜드 크나이프는 `미니 바디워시` 외에도 배쓰솔트, 버블배쓰, 배쓰오일 등 목욕용품과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바디크림, 바디오일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탄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크나이프는 5월 10일까지 `미니 바디워시(여행용) 2종 SET`의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나이프 코리아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