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금 천만원 정액제, 선납할인 등 금융 혜택 풍부해... 9월부터는 전매도 가능
신영건설은 인천 부평구 갈산동171 옛 이마트 부평점 자리에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를 조성하고 있다. 단지는 전용면적 59~74㎡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1~2층 일부에는 약 1만제곱미터 규모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트라이앵글 171이 들어선다. 따라서 단지 내에서 주거와 쇼핑 문화혜택까지 누리는 원스톱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이 가까운 초역세권이다. 반경 1km 내 지하철 7호선 부평구청역을 걸어서 이용 할 수 있다. 교통호재도 풍부해 현재 지하철 7호선 석남역 연장선이 공사 중이며 2020년 완공예정으로 완공이 되면 인천지하철 2호선과 연결된다. 인천GTX-B노선도 계획 중이다. 이들 공사가 완료되면 교통 여건이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과 생활여건도 좋다. 단지 인근에는 통학에 편리한 학교들은 물론 롯데마트 홈플러스, 갈산도서관, 부평구청 등이 위치해있다.
또한 단지 맞은편에 대규모의 개발이 본격화 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준비 중이며 900여개의 업체가 입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지식산업센터의 상업시설에는 영화관과 대형판매시설, 은행 스포츠 관련 업종 및 요식업 등도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는 교통, 주변개발 등 호재가 많아 미래가치가 높다"며 "특히 지식산업센터의 입주가 시작되는 시점에는 주거시설이 부족해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가 배후 주거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 첨단 디지털 시스템 갖춰… 금융 혜택도 풍부
무엇보다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의 최대 강점은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갖췄다는 것이다. 이는 단순 평면이나 커뮤니티 조경 특화가 아닌 첨단 시스템이 새로운 경쟁 요소로 떠오르고 있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최근 홈 네트워크시스템과 보안 에 너지 절감 시스템이 적용된 아파트가 늘고 있는 데다 젊은 세대의 실수요자도 많아지고 있어 기술이 집약된 첨단 시스템 아파트가 분양 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첨단 시스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에는 최신 정보통신 인프라와 월패드 가 포함된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이 구축된다.
첨단 보안 시스템인 무인경비 시스템, 단지내 CCTV 감시 시스템,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등을 통해 입주민 들의 안전한 생활을 보장하고 있다
에너지 절감 시스템도 주목받는 요소다. 우선 일괄 소등과 가스차단이 가능하며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콘센트는 물론 세대 전체에 LED조명이 설치된다. 고기능 이중창과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으로 여름,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에너지 절감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부평 지웰 에스테이트는 풍부한 금융 혜택을 지원한다. 현재 계약금 천만원 정액제, 선납할인을 통한 특별한 공급을 진행중이다.
신규 분양 계약자는 계약금 부담이 크게 줄며 입주까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선납할인혜택 등 크게 완화된 계약조건을 만나볼 수 있다. 즉, 소액투자금으로 계약과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매금지 기간은 6개월로 짧아, 올 9월 이후에는 전매가 가능해 선납할인에 대한 특수 효과도 즉시 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모델하우스는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금 성황리 분양 중이다. 문의전화가 많아 미리 연락해보면 빠르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