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이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건강한 매력을 선보인다.
아임웰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민영은 건강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와이즈앤푸드 아임웰 브랜드총괄 구자영 본부장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건강한 에너지로 흥행 파워까지 인정받은 배우 박민영의 이미지가 아임웰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박민영 배우와 아임웰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아임웰은 `나를 만드는 푸드, 나를 위한 Me식 아임웰`이라는 메인 광고 카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아임웰·아임닭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수천 건의 조회수와 댓글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10일 TV CF를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 CATV, 버스 외부와 버스 정류장, 영화관, VOD,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아임웰 광고를 널리 선보일 계획이다.
와이즈앤푸드 아임웰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나를 위한 건강한 푸드`라는 아임웰의 가치와 신념을 알리고, 식단관리 음식, 다이어트 도시락도 충분히 맛이 있으며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는 것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를 위해 좋은 재료가 전문가의 손을 거쳐 아임웰 도시락으로 완성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으며, 잘 만들어진 도시락을 박민영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함께 보여준다.
실제로 아임웰 도시락은 맛, 간편함, 영양을 모두 갖추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36만 4819명의 전국 소비자투표를 통해 `올해의 브랜드대상` 다이어트 도시락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지난달에는 중국 국영 방송인 CCTV에 `한국을 대표하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대서특필되기도 했다.
한편, 아임웰 TV CF 온에어를 기념하며 아임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으며, `2019 그린플러그드`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