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한여름을 대비하는 'HOMuro' 기능성 쿨침구세트 런칭

입력 2019-05-21 16:09  



최근 한낮 최고 기온이 섭씨 25도를 웃돌며 한여름의 날씨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처음 26도 이상 오른 때보다 일주일가량 빨리 여름 날씨가 찾아왔다. 이에 대구에선 폭염 관련 T/F팀이 개설되고, 여러 기업에선 여름 대비 상품을 앞다퉈 출시했다. 특히, 작년과 같은 기록적인 폭염과 열대야를 대비하는 침구세트 판매가 작년 동일 기간대비 약 20%가 늘었다고 업계 관계자가 전했다.

이에 맞춰 `호무로(HOMuro)`는 가격보다 기능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침구세트를 새롭게 런칭하여 이름을 알리고 있다.

`호무로(HOMuro)의 3D 슈퍼 하이 쿨 침구는 금속 나노 가공 기능을 사용하여 냉감도를 높이고 통풍이 잘 되는 비율의 3D 냉감 에어메쉬 충전재를 이용하여 시중 냉감 원단보다 약 2배의 시원함과 쿠션감을 갖췄다. 시중에서 잘 알려진 냉감 침구 제품들은 모두 폴리에스터 100% 또는 폴리에스터와 폴리아미드 혼방이지만, `호무로(HOMuro)` 제품은 100% 폴리아미드만을 사용했다.

`호무로(HOMuro)`의 냉감이불 접촉냉온감 수치는 평균 0.397 J/cm²/s로, 일반적인 여름 이불 원단인 풍기인견(0.161 J/cm²/s), 시어서커(0.100 J/cm²/s), 면(0.180 J/cm²/s) 등의 평균 수치인 0.197 J/cm²/s ~0.250 J/cm²/s 보다 월등한 시원함을 자랑한다. 충전재의 소재도 폴리아미드를 이용하여 냉감도를 최대치로 높였다. 이는 `호무로(HOMuro)`의 최고의 자랑거리로, 가격보다 기능을 높이기 위함이다. 특히, 해당 기능은 특허 출원 중에 있을 정도로 냉감성에 대한 신뢰를 보장한다.

또한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습도가 높은 무더운 열대야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세탁 또한 용이하여 편리하다. 더불어, 2겹으로 이뤄진 3D 냉감 에어메쉬 패드는 강한 회복력과 낮은 발화점으로 안전하며, 향균, 소취 작용으로 악취와 세균으로부터 우리 아이와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다.

한편, 토탈 리빙 브랜드 `호무로(HOMuro)` 공식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 싱글 풀세트를 10만원 초반대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