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 멤버 환웅과 서호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어스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환웅의 새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환웅은 멍하니 앞을 바라보며 위태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내 누군가와의 추억이 깃든 목걸이를 바라보던 환웅은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 오열해 안타까움을 안긴다.
여기에 `세상에 유일한 빛`이라는 노랫말이 얹어지며 한층 애잔하면서도 쓸쓸한 감성을 더해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반면 23일 오후 6시 공개된 서호의 개인 티저 영상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강렬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영상 속 공허한 눈빛으로 깨진 거울을 매만져보던 서호는 거울 속 자신과 마주하고는 고개를 젖힌다. 아련한 표정 속 그 안에 숨겨진 사연을 궁금케 한다.
원어스는 29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첫 시작을 알렸다면,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해 나갈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원어스는 이번 새 미니앨범 `RAISE US`에도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