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특별한 재능기부 참여

입력 2019-05-24 09:13  




가수 소유가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특별한 재능기부에 참여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유가 지난 4월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함께 재능 기부의 일환으로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특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며 "해당 내용은 24일(오늘)부터 25일까지 SBS `희망TV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4월 소유는 우간다 수도 캄팔라의 5대 빈민촌 중 하나인 `카탕가(Katanga)`의 보육원을 찾아 봉사활동에 나섰다. 당시 소유는 춤과 노래로 힘겨운 현실을 이겨내는 보육원의 아이들에게 노래 ‘I HAVE A DREAM(조영수 작곡, 이유진 작사)을 가르쳐주고 함께 공연을 펼치며 행복 나누기에 동참했다.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꿈꾸게 하고 싶다는 소유는 “우리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해준다면 아이들은 희망으로 답할 것”이라며 “아이들의 꿈이 담긴 노래가 계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봉사 활동의 의미를 전했다.

카탕가 어린이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낸 소유의 이야기는 `희망TV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훈훈한 재능기부로 보는 눈길을 끈 소유는 그간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이어왔다. 결식아동과 소년소녀가장, 홀몸 어르신 등 지역 소외 계층 지원과 자선 바자회, 유기동물 보호 등 꾸준한 지원과 후원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유는 앨범과 OST, 방송을 모두 아우르며 다채로운 활약을 드러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긱스,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호흡을 맞추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지난해에는 정규 앨범 파트2 [RE:FRESH]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첫 댄스 음악과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차지했으며, 최근 오반과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발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SBS `희망TV SBS`는 24일부터 25일까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