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공급하는 서울 성북구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클라시아`가 오늘(24일) 특별공급을 실시한다.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508-16번지 일대에 위치한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열어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 특별공급 분양이 진행된다.
이 단지는 길음1 재정비촉진구역에 따라 우수한 교통망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가능하다. 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인접해 있으며, 종로와 광화문 등 중심 업무지구로 뛰어난 교통 환경 및 접근성을 자랑한다. 연내 착공 예정인 `동북선 경전철`이 개통될 경우, 지하철 4호선 급행화 추진, 강북횡단선 등 다양한 교통 호재가 예정되어 있으며 강남과의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숭곡초, 영훈국제중학교, 계성고, 대일외고 등 명문학군이 자리 잡고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가까운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고 금년 준공 예정인 길음동 문화 복합 미디어 센터를 통해 수영장, 헬스장, 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북측으로는 4400평의 근린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이 가능하다. 자연에 둘러싸인 입지 특성을 살리기 위해 공원과 연결한 워킹 트랙도 설계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및 다양한 특화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나만의 작은 실내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캐슬홈가든`, `빌트인 와인 냉장고`, 더 넓고 쾌적해진 욕실공간 `드림배스룸` 등 다양한 맞춤형 인테리어가 제공된다. 여기에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을 제공, 전 세대에 세대 창고(세대당 1개소)도 무상 제공해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23일 무순위(사전)접수를 마쳤으며 오늘(24일) 특별공급, 27일 1순위 해당지역, 28일 1순위 기타지역 순으로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뒤편 재개발구역 현장 내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