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1화 예고편을 통해 첫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6일 Mnet 채널에서는 네이처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NATURE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1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Mnet SNS에도 `naturereality [1회 예고] 지금까지 이런 텐션은 없었다! 네이처의 기분 좋은 매력 대방출! 190531 EP.1`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어 호기심을 높였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이처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네이처의 첫 리얼리티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라고 외쳤고, 네이처 멤버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은 자연을 배경으로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와 함께 네이처의 기분 좋은 매력 세 가지가 공개됐다. 첫 번째 매력은 `저 세상 텐션`. 네이처는 함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등 `흥신 흥왕`다운 남다른 에너지와 흥으로 시선을 모았다. 두 번째 매력은 `SO NATURAL`로 네이처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잠을 자는 등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네이처의 세 번째 매력은 `넘치는 에너지`이다. 네이처는 바나나 보트를 타고 함께 운동을 하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네이처는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의리"라고 터프하게 외쳐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했다.
지난해 8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를 통해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매력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해 활약했고, 최근에는 `SBS 슈퍼콘서트` 로고송을 부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KCON 2019 JAPAN`에 출격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네이처의 첫 단독 리얼리티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는 오는 31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