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코딩 수업이 한창인 요즘, 방과후 코딩학습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온라인 코딩인강부터 코딩학습지, 코딩학원 등이 있는데, 학부모들은 과거에는 없던 소프트웨어 의무화 교육에 어떤 선택이 현명한 것인지 고민하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코딩학습지 `밀크티 초등`은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는 코딩학습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래밍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밀크T초등에서 선보이는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은 바로 `티봇과 함께하는 코딩모험`. 밀크티 코딩의 `티봇` 캐릭터가 주인공인 해당 과정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입력하여 각각의 행성에서 캐릭터가 탈출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코딩 과목을 마치 게임처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블록형 프로그래밍 언어를 활용하여 총 4단계로 진행되는 밀크티 스마트 코딩학습지는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코딩을 친근하게 풀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게임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전문 선생님의 세세한 강의 역시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걱정도 덜어냈다.
그 밖에도 밀크T초등은 신청만 하면 전과목 학교 수업부터 수학/영어 수준별 학습, 창의적 체험활동, 천재북클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 없이 학습할 수 있다. 현재 10일의 무료체험도 가능하며, 무료체험 시에도 정규 학습생과 동일한 콘텐츠를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