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유산균`답게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국내 대표 H&B 매장 올리브영이 오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올영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빅이벤트에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의 명성을 누리고 있는 종근당건강 락토핏도 참여한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행사에서 락토핏을 구매할 때 상반기 최대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락토핏은 유산균 제품 중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부문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대표 브랜드로, 종근당건강은 체계적인 브랜딩 전략 수행을 통해 약 3년만에 락토핏을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로 발전시켰다.
최근 3개월간 누적 판매량이 229만 통을 넘어서며 3초에 한 통씩 판매된다는 뜻의 `3초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도 생겼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실제 락토핏의 19년 1분기 월평균 매출액은 약 150억 원으로, 브랜딩을 시작한 2016년 3분기 월평균 매출액(12억 원) 대비 1,200% 이상 성장했다. 이는 특히 유산균 시장이 전년 대비 한 자리수 성장률을 보인 동안 이룬 성과로 더욱 뜻 깊다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중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지키고 있어 양적인 성장과 동시에 질적인 성장을 모두 이뤄내 명실상부한 건강기능식품 메가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적절하다는 의미를 지닌 `핏(Fit)`을 결합해 `나에게 꼭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의미를 가진 락토핏은 생애주기별 연령 및 기능에 따라 골드와 그린, 베베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이중 5종(골드, 키즈, 베베, 그린, 뷰티) 제품이 30포로 구성 되어 판매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 락토핏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선물케이스를 증정하고, 1개만 구매할 시에도 상반기 최대 할인을 제공하는 등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1위 브랜드답게 통 큰 혜택을 준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