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올리브영 6월 세일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30일부터 6월 5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번 올리브영 6월 세일은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를 날릴 썬, 클렌징, 바디, 네일 등 더위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6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골라 사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2차례의 `선착순 특가`, 할인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매일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이 제공되는 `오늘의 특가`, 올리브영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등으로 다채로운 특가 진행이 예정돼있다.
오늘 진행되는 1차 선착순 특가에서는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마스크`를 100원에,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입 시 1인 1개 선착순으로 특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100원, 990원 선착순 특가는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늦기 전에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포털 사이트 올리브영 6월 세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0일의 오늘의 특가 제품 또한 `피지오겔 DMT 로션`, `휴족시간`, `바이오더마` 등으로 다양한 인기 상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매일 바뀌는 오늘의 특가, 2차 선착순 특가 소식은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상반기 세일 올영세일과 더불어 해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MAC(맥)`을 300개 매장에 입점시켜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도를 높였다. 맥 입점과 함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30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일주일 내내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 구성으로 더운 여름 `시원한`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