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트와이스 멤버 쯔위, 채영, 다현이 KBS2 `배틀트립` 강화도 투어 편에서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선택하여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주목받고 있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화도 루지 체험은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이내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보호헬멧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이다. 이용객이 직접 속도 조정 및 방향 조정과 제동이 가능하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루지를 즐길 수 있어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젊은 여행객들을 중심으로 여행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액션캠 고프로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전문업체 투레벨과 제휴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활동적인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 몸에 부착하여 손을 대지 않고 편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고화질로 손쉽게 액티브한 영상을 담을 수 있는 고프로의 장점과 더불어 고객들이 루지를 타고 주행하는 영상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강화도루지를 찾는 고객에게 많은 호응을 예상된다. 주중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3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길상산 최정상에서 만날 수 있는 UFO 회전전망대는 비행접시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3면의 바다를 빠짐없이 조망할 수 있도록 1시간에 1바퀴씩 회전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UFO 회전전망대의 최상단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에서는 주중에 강화씨사이드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관광 곤돌라 1회 왕복권과 카페의 아메리카노(유기농 에티오피아산)와 브라우니, 또는 한라봉 레드 오렌지티, 한라봉 얼그레이티, 유자 레몬 마테티 3종 중 한가지를 만원에 제공한다.
6월 6일(목) 현충일부터 6월 9일(일)까지 황금 연휴가 시작된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서는 황금연휴기간을 맞이하여 내방하는 고객들이 조금 더 여유로운 관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5일~16일, 22일~23일, 29일~30일 주말도 동일하게 연장 운영을 진행하며, 내방하는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줄여 즐겁게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한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6월에 방문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강화씨사이드리조트를 방문해주신 소중한 관객분들과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요금 및 이용 방법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