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시장에서의 분양 경쟁은 학세권에 위치하고,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학부모 입장에서는 자녀의 교육관리가 편리하고 학생들의 통학거리가 짧은 학세권 아파트에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다. 이러한 부동산시장의 수요를 반영하듯 인천 미추홀구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가 초학세권,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단지 주변으로 주안북초등학교를 1분이내에 통학할 수 있고, 한국폴리텍2대학 남인천캠퍼스 등 학교와 학원가가 다수 분포하고 있어 주안역, 간석역 부근에 형성된 학원가와 편의시설 접근이 용이하며, 자녀를 둔 세대는 안심하고 통학이 가능해 자녀의 안전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에게 큰 이점으로 다가온다.
또한 홈플러스, CGV, 사랑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각종 및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주거환경 정비사업은 물론 재개발, 재건축을 바탕으로 향후 주안국가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등 지역 전체의 발전까지 추진 중이다.
이에 더해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해피트리 아파트는 지하철 서울 1호선, 인천 2호선 환승역인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더블 급행, 환승역세권에 위치하며,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개통 시 확실한 광역대중교통망 추가로 교통호재가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고속도로 접근성이 용이해 인천은 물론이고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재 KTX 광명역 연장을 통해 인천 2호선 운연역과 연장 방안을 추진 검토 중이며,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은 인천대공원역~신안산선까지 사업추진을 위한 사전타당성 조사 용역을 시작해 서울 접근성과 광역교통망 확보를 위해 노력 중이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관계자는 “최근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은 물론, 수준 높은 교육을 찾게 되면서 학세권 주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학세권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역세권, 학세권의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주안역 ‘프리미엄 해피트리’ 아파트는 26평형부터 33평형까지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244세대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안역 ‘프리미엄 해피트리’ 아파트는 저층과 최고층 분양가의 층별 가격 차등을 통한 분양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쉽게 확인 가능하며,“카카오톡 오픈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