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정이 방탄소년단 커버 곡 영상을 공개했다.
김현정은 17일 0시 공식 채널과 페이지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커버 곡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현정은 피아노 연주에 맞춰 밝고 즐거운 느낌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이번 커버 곡에서 김현정은 청아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원곡과 다른 색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김현정은 이번 컴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박효신의 `Goodbye`, 빅마마 이영현의 ‘체념’을 커버하며 폭풍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현정은 “이번 커버를 준비하며 방탄소년단의 밝고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져 너무 좋았다”라며 “세계 속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더욱더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현정의 소속사 드림오브베스트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 커버를 하게 되어 걱정 반 기대 반이었는데 다행히 아미(ARMY)분들이 응원해줘서 놀랐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김현정은 여러 장르의 커버 곡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스페이스 에이(Space A)의 원년 보컬 김현정은 지난 14일 발라드 신곡 ‘헤어지는 날 비가 내리면’을 발매했다. 신곡은 히트메이커 한상원 작곡가와 먼데이 키즈 이진성이 프로듀싱을 맡아 비가 그치면 널 향한 마음도 멈추길 바라는 비 오는 날의 이별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3옥타브 솔을 넘나드는 폭풍 가창력과 먹먹한 감성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한편 김현정은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열린음악회’ 등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