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일자리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살펴볼 수 있도록 한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음 프로젝트’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적합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 고용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SPC그룹의 고용 활성화 캠페인입니다. SPC그룹 계열사뿐 아니라 전국 생산·물류센터, 2천500여개 협력사, 6천500여개 직·가맹점의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아놨습니다.
구직자는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매장에 부착된 `이음 프로젝트` QR코드 및 SPC그룹 채용사이트 검색을 통해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접속 위치에 따라 인접지역 채용공고가 자동 검색됩니다. 협력사 및 가맹점의 경우 별도 비용과 추가 작업 없이 채용 공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프로젝트는 구직자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채용이 쉽지 않은 중소 협력사 및 가맹점에서 보다 효율적인 구인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생 차원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구직자와 구인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해줌으로써 더 활발한 고용 창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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